교정 서비스 절차
1. 교정 신청 및 접수
- 전화,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합니다.
- 신규 고객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사본이 필요합니다.
2. 장비 입고 및 신청서 작성
-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장비 입고 후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- 택배로 장비를 보내는 경우에는 신청서를 동봉하여 발송합니다.
- 택배 운송 시 장비 파손이나 교정에 영향을 준다 판단되면 교정 접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3. 교정 진행
- 당사의 표준 교정 절차에 따라 교정이 진행됩니다.
- 장비의 특성에 의해 별도의 교정방법이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 문의가 필요합니다
4. 교정 수수료 확인 및 수납
- 교정 수수료는 공인교정기관지정제도운영요령 제 41조 4항을 따르며
교정 소급료와 부가세를 포함합니다.
5. 장비 및 성적서 반출
- 교정품과 성적서가 발급된 후 교정이 완료됩니다.
- 성적서 발급과 관련된 요청은 신청서 작성 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문의
전화 031) 862 - 8556
팩스 031) 862 - 8557
이메일 qurocal@naver.com
1. 현장 교정 신청 및 접수
- 전화,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합니다.
- 신규 고객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사본이 필요합니다.
2. 현장 교정 계획
- 교정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발송합니다.
- 교정 신청서 확인 후 상호 간 출장 일자를 협의하여 출장 교정일을 확정합니다.
3. 출장 및 현장 교정 진행
- 출장 교정 시 교정품에 따른 작업 공간 확보가 필요합니다.
- 현장 교정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로 물품 회수 후 교정이 실시됩니다.
4. 교정 수수료 확인 및 수납
- 교정 수수료는 공인교정기관지정제도운영요령 제41조 4항을 따르며
교정 소급료와 부가세를 포함합니다.
5. 장비 및 성적서 반출
- 교정품과 성적서가 발급된 후 교정이 완료됩니다.
- 성적서 발급과 관련된 요청은 신청서 작성 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
전화 031) 862 - 8556
팩스 031) 862 - 8557
이메일 qurocal@naver.com